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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페 창업 및 운영/판매 및 운영

카페 홍보 및 설명

우리는 카페 안으로 들어온 고객이 구매를 완결하도록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할까요?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구매라는 행위를 이끌어 내기 위해 권유 판매나 판매 문구를 사용할 것입니다. 카페에서 판매하는 디저트, 커피 등 호감도와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말을 하고 설명 문구 카피를 적어 놓을 것입니다.

 

 

짧은 시간안에 고객의 호감도와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 설명이나 카피를 사용하는 데 있어 체크해야 할 요소들을 말씀드립니다.

 

 

첫 번째.  눈길을 끄는 단어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
 

새로운, 서두르십시오, 마지막, 보장, 마법, 마지막기회, 특가품, 수퍼, 울트라, 한정, 믿을 수 없는, 놀라운 등

 

 

두 번째.  고객이 얼마나 이득을 보는지 금전적인 이득을 말해줍니다.

 

예 1) 6,000원 스페셜티 드립 커피를 3,000원에 드립니다.

예 2) 10,000원으로 당충전 확실하게 하는 법

 

 

세 번째.  타깃을 분명하게 선정하여 문구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
 

예) 카페인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을 위하여 '디카페인 커피' 준비해놓았습니다.

 

 

네 번째.  숫자를 강조하여 줍니다.

 

예) 10가지의 스페셜티 커피원두, 10가지의 색달른 커피 맛

 

 

다섯 번째.  한정, 기간등을 사용합니다.

 

 

예 1) 얼리버드 분들을 위하여 모닝커피 선착순 20명 50% 특별 할인!!

예 2) ○ 월 ○일~ ○ 월 ○일까지  커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디저트 30% 할인 서비스 제공

 

 

여섯 번째.  편익을 얻는 시간을 제시합니다.

 

예) 2분만 기다리시면 특별한 커피를 만나게 됩니다.

 

 

일곱 번째.  노하우, 방법, 진실 등으로 관심을 끕니다.

 

예 1) 다쿠아즈 밀가루를 사용하는지, 아몬드가루를 사용하는지 꼭 알고 드세요~

예 2) 하루에 300개가 팔리는 크로와상의 비밀

 

 

여덟 번째. 의문문을 사용하여 카피를 만듭니다.

 

예 1) 점심 후 커피는 어떤 커피로 결정하셨나요?

예 2) 알고 계셨나요? 드립 커피가 커피 중에 콜레스테롤이 제일 적다는 거~

 

 

아홉 번째.  반복적인 단어 문구를 사용합니다.

 

예 1) 맛있다! 맛있다! 맛있다!

예 2) 어머님이 인정하고 아버님이 인정하고 온 가족이 인정했습니다!

 

 

판매 문구는 상당히 중요합니다! 재미있고 임팩트 있고 기억에 남는 문구로 매상을 올리시기 바랍니다^^